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주문전필독   구매전 꼭 확인해 주세요.

그냥금집2017-04-13(ip:)


그냥금집 쥬얼리는 정품 14K & 18K 금으로 전 상품을 맞춤제작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상품과 함께 품질을 보증하는 자체보증서를 보내드리며, 이는 각 제품에 표기되어 있는 14K(or 585), 18K(or 750) 각인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에 의거하여 전 상품을 핸드메이드로 공방제작 해 드리고 있기에 주문 및 결제 후 배송까지 제품에 따라 8~10일(평일기준) 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상품을 국내전역으로 무료 배송해드립니다.

제작된 상품은 국내에서 가장 안전한 우체국을 통해 등기 또는 택배로 배송해드리며,

평균 1~2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나 우체국 사정, 특수시즌, 일부 도서지역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천연보석제품‘천연석’만을 세팅하며 모조석, 인조석, 합성석 등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천연보석은 연마, 컷팅, 처리 등의 기본적인 가공수단만 가해진 것으로 내츄럴한 내포물 및 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석이기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기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아닙니다. 이를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그냥금집의 상품 중 천연보석을 포함한 제품인 경우 추가로 천연보석 감별서를 원하시는 분에 한하여 외부 보석 감별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개인결제창에서 유료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보석 감별서 발급 시 제품배송일이 1~3일 연장됩니다.)


그냥금집의 전 상품은 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맞춤제작되는 오더메이드 제품이기에 교환/환불/반품이 불가 합니다.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21조_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