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고금보상 안내.

그냥금집2017-04-13(ip:)


그냥금집 쥬얼리에서는 고객님께서 보상받기를 희망하시는 제품이 사무실에 도착한 날의 최고 금시세로 고객님께 고금보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오래되었거나 망가져서 더 이상 착용하지 않으시는 제품을 그냥금집의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금보상 신청 절차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쥬얼리를 그냥금집에 보내주세요. (14K, 18K, 24K 고금제품)


⦁ 그냥금집 사무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7-3, 달마빌딩 401호 그냥금집


⦁ 고금에 세팅된 보석을 제외한 고금만 보내주세요. (보석은 매입하지 않습니다)


⦁ 보석분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Q&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전화(02-6053-8245) 상담 후 보내주세요.




우체국의 등기 혹은 택배를 활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


⦁ 고금보상을 받기를 희망하는 제품과 함께 성함 및 연락처를 쪽지에 적어 동봉해주세요.




그냥금집에 고금보상 받을 제품이 도착하면, 큐빅을 비롯한 기타 보석을 제외한 순수한 고금의 중량을 바탕으로 해당일의 최고 매입시세를 확인하여,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연락처로 매입가 및 책정근거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보석을 모두 제거한 다음 무게를 측정하므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점을 고려하여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주세요.


⦁ 보석을 제외한 순수 고금만을 매입하고 있으므로 전체 고금제품의 중량에서 보석을 제거한 뒤의 제품무게가 매입 가능한 측정된 중량이 됨을 유념해주세요.






참고해주실 사항




고금보상으로 받으시는 전 금액은 고객님께서 가입해주신 아이디를 통해 적립금으로 넣어드립니다.


⦁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음을 넓은 마음으로 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 탈퇴의 경우, 정보 소멸로 인한 본인확인이 어려우므로 재 지급해 드릴 수 없습니다.




그냥금집으로 도착되지 않은 고금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고금발송 시 송장번호를 미리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금발송 후 Q&A 게시판을 또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고금제품을 그냥금집에 보내주셨음을 알려주세요.




고금제품에 세팅된 보석에 대해서는 매입을 하지 않으므로 이를 분리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분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그냥금집의 고객센터(02-6053-8245)로 연락을 주셔서 사전 상담해주세요.


⦁ 연락 없이 보내주신 보석에 대해서는 바로 분리하여 폐기되므로 그냥금집에서 책임져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진주 및 멜레 사이즈의 작은 보석 등은 해체과정에서 보석이 손상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간직하셔야 하는 원석의 경우에는 미리 고금제품에서 분리한 뒤 보상신청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금제품을 보내주실 때 포장 겉면에 고금보상과 관련한 메모가 남겨있거나 포장된 사이즈가 너무 작을 경우 분실의 위험이 높아지므로 유념해주세요.


적립금으로 전환된 고금보상금액은 언제든지 제품 구입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⑦ 고금보상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입해주신 경우, 마진 없이 해당일의 최고시세로  고금을 매입해 드리고 있으므로 실결제금액에 대해서만 구매적립금이 적용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